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10년 경인년 시무식 Author사내기자 Date2010.01.05 Hit3802
Attached file img 2010년 1월 4일 9시 대교육장에서 시무식이 있었습니다.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표이사께서는 신년사를 통해 2010년도에는 재창업의 원년으로 삼아 새롭게 도약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으자는 강조 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임직원 여러분! 경인년 호랑이해를 맞이하여 어떻게 해야 창립10주년인 올해를 재창업의 원년으로 변화된 모습을 가져가야 하는가에 막중한 책임을 느꼈습니다. 호랑이는 용맹 무쌍하고 먹이를 놓치지 않는 공포의 영물입니다. 우리도 목표를 세운 이상 그 목표달성을 위해 빠르게, 적극적, 의욕적, 능동적인 사고로 호랑이처럼 놓치지 않는 변화된 자세를 가집시다. 임직원 여러분! 변화와 혁신이 이루어지는 참다운 회사가 되도록 빠른 걸음으로 한해를 시작합시다. 특히 올해는 중국 혜주삼성에서 1억대의 생산목표를 발표하였습니다. 삼광도 혜주삼성의 1억대 생산에 기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 기회는 우리가 만들어야 하며, 우리 임직원이 해야 하는 임무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할 수 있는 저력이 있습니다. 꼭 해내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열심히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