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11년 1월 생일자 축하연 Author사내기자 Date2011.01.14 Hit3170
Attached file img 2011년 1월 14일 신묘년 새해를 맞아 더욱 발전하고 NO.1 굴지의 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역량을 쏟아 붓는 당사 직원들의 1월 달 생일자 축하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1월달 생일자 축하를 기리는 자리에는 사장님과 부사장님께서 직접 참여 하시어 생일자들을 축하해주시고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축하자리에는 밝은 분위기 속에 진행 되었으며 생일자들에게는 국내산 최고급 와인과 칠레산 와인을 기증하고 준비된 케이크를 컷팅하여 축하를 하였습니다. 자사의 영원한 발전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정상을 향해 불철주야 업무에 매진하시는 전직원들의 생일을 잊지 않고 노고를 치하하며 기쁨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업계 1위 달성의 주역인 직원들에 대한 복리증진과 분위기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삼광 가족의 1월달 생일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생일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