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기구개발팀 2013년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Author사내기자 Date2013.06.08 Hit3476
Attached file img

2013년 6월 1일 진량공단 대운동장에서는 “(주)삼광 기구개발팀 2013년 한마음 체육대회”가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체육대회는 신규모델 개발에 불철주야 노고하는 기구개발팀 직원들을 격려하고 팀의 화합을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서 개최 되었으며, 박희웅 부사장과 기구개발팀 송종득부장 및 전 직원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체육대회는 오전 축구 경기를 시작으로 바베큐파티, 간담회(선/후배 소통의 시간) 여왕피구, 런닝맨 게임, 시상식 순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금번 행사에 참석한 부사장님께서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팀 단합 및 선후배간의 신뢰와 우정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삼고, 앞으로도 강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개발 분야의 최고의 부서가 될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1. 일  시 : 2013년 6월 1일 (토) 09:00 ~ 17:00

2. 장  소 : 진량공단 대운동장

3. 참석자 : 기구개발팀 전 직원

4. 내  용 : 축구

            바베큐 파티

            간담회 (선,후배 소통의 시간)

            여왕피구

            런닝맨 게임

            시상식

            · 시상내역 - 축구 MVP (이재진S)

               여왕피구 MVP (이현미S)

               런닝맨게임 MVP (이현미S)

(주)삼광 기구개발팀은 이번 단합대회를 계기로 전 직원 모두 똘똘뭉쳐,“개발 LEAD TIME을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한발 앞서가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2013년도 최고의 경영성과 달성부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