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중국 사업부 <2021년 경영 목표 달성> 워크숍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04.21 Hit1284
Attached file img

“중국 사업부 <2021년 경영 목표 달성> 워크숍 진행”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1년 4월 16일(금)부터 4월 17일(토)까지 양일간 <2021년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워크숍이 진행되었으며, 4월 20일(화)에는 워크숍에서 논의하였던 주제들에 대한 피드백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본 워크숍은 부서 간의 협조 의식 강화 및 생존과 발전을 위한 개선을 목적으로 중국 사업부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혜주시 로푸샨 지아스샹 호텔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지 중국인 간부들과 각 부서 핵심인력들이 모여 총 34인이 워크숍에 참가하였습니다.
  
중국 사업부는 워크숍 진행을 위해 지난 3월 15일(월)부터 준비를 시작하였으며 부서별로 나누어 각 주제에 부합되는 의견과 실행 방안들을 모색하는 등 계획을 수립하고, 수차례의 회의와 수정 작업을 거쳐 만들어진 내용으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중국 사업부 엽수산 이사를 중심으로 진행된 워크숍 1부에서는 13개의 부서들이 각자의 입장에서 문제 도출 및 분석과 개선 방안을 제시하며, 절약, 생존, 발전에 실현 가능 한 각종 원가 절감 방안 및 장기적인 매출 상승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이어 진행된 워크숍 2부에서는 4개의 조로 나누어 회의가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 각 부서별로 발표한 내용을 토대로 심화 토론을 통해 더욱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조원 간의 의견 교환을 하였습니다.


4월 20일(화)에는 지난 워크숍에서 논의한 주제들에 관한 피드백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지며 지속적인 실행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중국 사업부는 다가오는 5월 1일(토)을 기점으로 각 부서별로 발표된 방안들에 대해 주기 점검을 실시하고 이를 매월 보고하는 등 향후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실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중국 사업부는 임직원들 간의 소통을 통한 화합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는 각오를 다지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각 부서별로 발표하는 모습>
 중국사업부 엽수산 이사

ODM 사업부 쑨취엔(孙泉)과장


전산팀 천성팡(陈胜方)대리


<심화 토론을 하는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