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인물탐구] 베트남사업부 응오쑤언꽝(Ngo Xuan Quang) Author사내기자 Date2021.04.28 Hit1286
Attached file img

삼광 베트남 사업부 금형팀 

Ngô Xuân Qung(응오쑤언쾅)을 소개합니다.”



1. Ngô Xuân Qung (응오쑤언쾅)은 어떤 사람인가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신짜오. 삼광 베트남사업부에 근무하고 있는 응오쑤언쾅(Ngô Xuân Qung) 입니다.

저는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Sóc Sơn - Bc Sơn 곳에서 1981812일에 태어났습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2018730일 입사하여 지금까지 근무중에 있습니다.


<2018년 베트남 사업부 출범 기념 현장 >


2. 삼광에서의 역할이 무엇인가요?

저는 금형 팀에서 근무하고 있고, 금형 수리를 주요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또, 베트남 사업부의 초기 멤버로 회사의 발전을 위해 직원들을 이끌어 나가야 한다는 책임감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2018년 한국,중국,베트남 회의 당시 기념 사진>



3. 집에서 회사까지 출, 퇴근은 어떻게 하시나요?

집과 회사의 거리는 약 40km 거리로 가까운 거리는 아닙니다. 조금은 먼 거리이기 때문에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를 해야 하지만 회사에 영향이 가지 않게 하기 위해 항상 더 일찍 출근하여 직원들의 작업 환경을 확인하며 준비를 합니다.
 

4. 퇴근 후에는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 가족은 저를 포함하여 총 4명으로 2명의 아들과 아내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회사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아이들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퇴근 후에는 꼭 함께 놀며 시간을 보냅니다.

또 휴가가 있을 때는 가족들과 여행을 떠납니다. 아쉽게도 현재는 코로나19 때문에 가족 여행을 떠나고 있지 못하지만 하루빨리 코로나19가 끝나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5. 마지막 삼광 가족들에게 따뜻한 한마디 해주세요~

코로나19로 인해 한국도 베트남도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모든 임직원들이 희망찬 마음으로 이 난관을 헤쳐 나가면 반드시 이겨 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하시고, 2022년에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