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1년 5월 월례회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05.04 Hit1592
Attached file img

“(주)삼광 5월 월례회 진행”


5월 4일(화) 삼광에서는 5월 월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월례회는 삼광 본사 대강당에서 관리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연구소와 중국, 베트남, 인도 사업부는 화상으로 연결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월례회 순은 국민의례, 경영방침 및 행동 강령 복창, 국내/외 우수 사원 시상, 3정 6S 우수 부서 시상과 신입 사원 및 정규직 전환 명함 전달식, 대표이사 월례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우수 사원은 총 2명이 선정되었으며, 국내는 1명으로 업무에 사명감을 갖고 회사 영업 이익 향상에 기여한 한국 재경팀 한창훈 대리가 수상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는 1명으로 자동화 생산 및 수동 생산 시 금형 사고 최소화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한 제조팀 전가여 대리가 수상하였습니다.


3정 6S 우수 부서는 3정 6S 혁신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한국 사업부 제조팀 조립 파트가 수상하였습니다.


이어서 신입 사원 및 정직 전환 사원에 대한 명함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신규 입사자 부분 오토사업부 품질팀 유진호 대리, 박승규 대리, 정규직 전환 부분 한국사업부 제조팀 정운용 사원, 김혁규 사원, 구은석 사원, 신상직 사원, 윤형식 사원, 엄성수 사원 등 총 13명으로 본 월례회에 참석하지 못한 사원들에게는 별도로 명함을 전달하며 삼광의 핵심 인재가 되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박수로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이번 월례사를 통해 ‘건강’과 ‘좋은 인재, 좋은 회사 만들기’를 강조했습니다.
먼저, 코로나19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해외 환경에 대해 국내에서도 한마음으로 해외 사업부 임직원들의 건강을 유의하고 있는 만큼 회사에서의 철두철미하고 지속적인 방역 활동과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에 미리 대비하자는 당부의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삼광은 해외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Global 회사인 만큼 삼광 가족들의 분위기에 코로나19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깨를 활짝 펴고 자신이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해주어 모든 임직원들이 서로 지식을 전파하며 좋은 인재, 좋은 회사를 만들어 나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강조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5월 가정의 달이 시작된 만큼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안부 전화와 선물을 전하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족들을 챙기는 달이 되기를 바란다는 안부 인사로 월례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한편, 이날 월례회는 대표이사 등 국내 임직원 50여 명과 해외 사업부의 화상 참석 하에 진행되었으며, 체온 측정과 손 소독 아크릴 칸막이 등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시행되었습니다.


<해외 임직원들과 화상으로 인사하는 대표이사>
 
<월례사 중인 대표이사의 모습>
 
<국내 우수 사원 수상자 기념 사진>
좌측부터 한창훈 대리, 김진우 대표이사


<베트남 사업부 우수 사원 수상자>
좌측부터 전가여 대리, 송종득 사업부장


<3정 6S 우수 부서 대표 수상자 기념 사진>
좌측부터 김희자 수석 책임, 김진우 대표이사


<신규 입사자명함 전달식 기념 사진>
좌측부터 박승규 대리, 김진우 대표이사, 유진호 대리


<정규직 전환 사원 명함 전달식 기념 사진>



   좌측부터 엄성수 사원, 윤형식 사원, 신상직 사원, 김진우 대표이사, 구은석 사원, 김혁규 사원, 정운용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