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1년 5월 삼광 이모저모” Author사내기자 Date2021.05.31 Hit1152
Attached file img

“2021년 5월 삼광 이모저모”


2021년 5월 회사로 향하는 출근 길이 제법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가운데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며, 본관 정문에는 붉은 장미가 활짝 피어나 있었습니다.
특히나 가정의 달 5월은 1년 중 다양한 꽃을 가장 많이 선물하는 달로 완연한 봄이 왔음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달이며, 꽃과 가장 어울리는 달 같습니다.

 






삼광 정문에 피어난 붉은 장미가 출근길과 퇴근길 등 지나가는 삼광 가족들의 발걸음을 잠시 멈추게 하고 있습니다.




장미 앞에 멈춘 사람들은 5월을 맞아 활짝 피어난 장미를 핸드폰 카메라로 담거나, 장미 꽃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등 코로나19로 인해서 가지 못하는 꽃놀이를 대신하는 마음으로 꽃을 구경하고는 하였습니다.

빨간 장미는 정열적인 사랑을 뜻합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5월의 마지막 날을 보내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 더 마음을 표현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환경이 어렵고 힘들 때일수록 잘 먹어야 잘 이겨낼 수 있다”는 철학을 반영하여 실행되고 있는 주 2~3회 특식 제공은 꾸준히 임직원들의 사기 증진과 면역력 강화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개인 건강 관리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든든하게 한 끼를 식사한 임직원들은 ”오늘은 어떤 메뉴가 나올지 늘 점심시간이 기다려집니다. 잘 먹어야 아프지 않는다는 말처럼 주에 2~3회씩 나오는 특식 덕분에 늘 든든하게 배를 채우는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5월 삼광에서는 새로운 설비 전광판을 설치하였습니다.
평상시에는 코로나19 개인 방역 수칙을 임직원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COVID -19 마스크 착용 / 손 세정 필수” 문구를 띄우고 있으며, 손님 방문 시에는 환영의 문구를 띄워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벌써 2021년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다가오는 6월은 근심, 걱정 없고 작은 기쁨들이 모여 큰 행복을 이루는 한 달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