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1년 6월 삼광 이모저모” Author사내기자 Date2021.06.30 Hit1300
Attached file img

“2021년 6월 삼광 이모저모”

2021년 6월 삼광에서는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성금을 모아 후원을 하고 조직 활성화 강화 및 기업 문화 혁신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어느 때 보다 뜻깊고 따뜻한 6월을 보냈습니다.



힘차게 6월을 시작하며 6월 월례회에서 4월부터 진행된 <3정 6S BEST공장, 품질관리 표어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하였습니다.
표어 공모전에서는 총 1등, 2등, 3등 각 1명씩 선정되었으며, 1등으로 Global 인사지원팀 오준석 사원이 수상하였습니다.
삼광 본사 전광판에는 “3번쓸고 6번닦아 품격품질 생산향상”이라는 수상 문구가 개시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표어를 안내함에 따라 삼광 직원들에게 꾸준히 3정6S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6월 17일(목)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님이 ‘보훈가족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금 전달식을 위해 대구지방보훈청에 직접 방문하였습니다.
이 후원금은 지난 5월부터 삼광 가족 여러분들이 꾸준히 모아 만들어진 후원금으로 독거 보훈가족 50여 가구에 벌레 차단과 통기성이 우수한 방충망을 지원해 보훈가족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데 힘이 되어줄 예정입니다.
6월은 6.10민주항쟁 기념일과 6.25한국 전쟁 등 다양한 호국 기념일들이 있었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이 모은 따뜻한 마음들이 보훈가족들에게 잘 전해졌기를 바랍니다. 
 


지난 6월 3일(목)부터 4차례에 걸쳐 국내 법인 면담 결과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간담회는 조직 활성화 강화 및 기업 문화 혁신을 목적으로 실행되었으며, 부장,차장 직급과 과장, 대리, 사원 직급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직급별 간담회에서는 직급에 따른 다양한 고민들과 의견들이 나왔으며, Global 인사지원팀은 이러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직장 내 갈등을 해결하고 변화하는 삼광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한식과 양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로 삼광 가족들의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삼광 점심 메뉴 사진입니다.
특히, 6월 새로운 특식 메뉴인 빠네 크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매 달 새로운 특식 메뉴로 식사를 하는 직원들은 “회사에서 빠네 크림파스타를 먹게 될 줄은 생각도 못 했습니다. 늘 새로운 메뉴와 적절한 식단 관리로 건강 관리가 되었는데 이번 달은 눈까지 즐거운 특식 달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끝으로 6월에 생일을 맞으신 총 12명의 삼광 가족 여러분들의 생일을 다시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1년에 한 번뿐인 생일 을 보낸 6월이 행복한 일이 가득하셨기를 바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내일이면 7월이 시작됩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하는 달인만큼 장마와 무더위가 찾아올 것입니다. 덥고 습해지는 만큼 불쾌지수가 올라가겠지만 서로 배려하고 조심하여 상반기 잘 마무리해 하반기 또한 효율적이고 보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