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가족들의 피로는 “사장님이 회복시킨다!” Author사내기자 Date2021.07.15 Hit1167
Attached file img

우리 모두 비타500으로 SUPER POWER UP~~!”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오늘 낮 기온은 약 33도까지 기온이 오르며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2021715(), ()삼광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날리고 생기를 충전시킬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삼광 가족들에게 쌓인 피로를 회복시켜 주고,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 시키기 위해 진행된 생기 충전 비타500 이벤트는 김진우 대표이사님께서 직접 준비하신 깜짝 이벤트로 삼광 본사를 비롯하여 2공장, 3공장, 4공장 모두 포함한 국내법인 내 모든 공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금일 진행된 깜짝 이벤트는 총 13,000병의 비타500을 준비하여 전 공장 점심시간에 나누어 주셨으며, 변화무쌍한 날씨에 지칠 직원들을 위해 당분간 비타500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름철 직원들의 건강이 걱정되는 마음에 피로회복제 비타500을 직접 준비하신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매일 아침 많은 삼광 가족들이 피로를 이겨내기 위해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보며 삼광 가족들의 건강이 걱정되어 이렇게 피로회복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바쁜 시기에 밤, 낮으로 열심히 삼광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저 또한 밤 잠을 설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며,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7월 한 달 남은 기간 동안에는 매일 아침 카페인이 들어있는 커피 대신 7월말 까지 꾸준히 제공될 피로회복제 마시며 건강하게 이 시기를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또한 금일 이벤트로 피로회복제를 받게 된 삼광 직원들은 요즘 날씨가 변화무쌍하여 기분도 때마다 달라 컨디션 및 분위기가 극과 극 상태였는데 이러한 깜짝 이벤트로 피로회복제를 받게 되어 비가 오는 오후까지도 좋은 기분으로 일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과 특히 오전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몸이 축축 처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점심 시간에 나온 피로회복제를 보니 너무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남은 7월 기간 동안 피로회복제와 함께 바쁜 시기 열심히 지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비타민 C는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제가 들어 있어 간염 예방에 효과가 있어 피로를 회복시켜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C가 철분의 흡수율을 높여 뼈의 밀도를 튼튼하게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어 뼈 건강을 강화시킨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남은 기간 동안 제공되는 피로회복제 꾸준히 마시며 비타민C

감기예방!생기 충전! 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 월요일 까지는 계속해서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모두 우산 꼭 챙기시길 바라며, 삼광은 앞으로도 꾸준히 직원들의 건강 및 복지를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로회복제 비타500을 준비하는 모습>



 <피로회복제 비타500을 즐기는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