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1년 7월 삼광 이모저모” Author사내기자 Date2021.07.30 Hit1340
Attached file img

“2021년 7월 삼광 이모저모”


2021년 7월 삼광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을 맞이하여 길었던 장마를 안전하게 보내고, 여름철 삼광 가족들의 건강을 각별히 신경을 쓰며, 서로를 복돋아 주었던 따뜻한 달이었습니다.




날씨가 점차 더워지기 시작한 7월 초, (주)삼광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참여하고 있는 ‘환경 보호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 “함께 그린 내일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삼광에서 시작한 환경 보호 캠페인 “함께 그린 내일”은 사내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배출 감소 활동을 하는 캠페인으로 종이컵 대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고, 사무실 및 화장실에서 사용되는 휴지 사용 낭비를 줄이며, A4용지는 이면지를 활용하거나 전자 문서를 사용하여 종이를 아끼는 등 지구온난화의 주요 요인인 탄소 농도를 낮추는 캠페인입니다.


지구 환경을 지키는 것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가 풀어나가야 할 숙제이므로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지금까지 해온 것과 같이 꾸준히 환경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7월 장마가 시작되며 변화무쌍한 날씨가 지속되어 직원들의 컨디션이 저조해지는 시기
삼광 직원들의 여름철 건강이 걱정되는 마음에 김진우 대표이사님이 수박 특식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7월~8월이 제철인 수박은 약 9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여름철 흘린 땀으로 인해 부족해진 몸속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영양만점 여름철 과채류입니다.


장마로 인해 어두워진 날씨와 점점 높아지는 기온에 컨디션이 저조해진 삼광 직원들은 여름 제철 과채류인 시원한 수박을 먹으며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수박철이 시작된 만큼 집에 가는 길에 수박 한 통을 사서 가려고 했는데, 마트에서보다 더 일찍 수박을 먹게 되어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7월은 초복과 중복이 있는 달로 매년 ㈜삼광에서는 무더운 더위와 업무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의 영양 보충을 든든하게 하기 위해 한방 백숙과 같은 특식을 준비해왔습니다.

 

특히, 2021년에는 ‘한방닭다리백숙’과 ‘수박 화채’, ‘메밀물막국수’가 특식으로 준비되었으며, 올해도 잊지않고 준비된 초복, 중복 특식에 직원들은 “여름철 삼복이 있을 때마다 회사에서 건강 특식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에 있을 말복 특식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라는 소감을 전하였으며, 모두들 떨어지는 기력을 채우고 힘차게 업무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벤트가 팡팡 터지는 7월 한 달!
수박 특식 이벤트를 이어 삼광 직원분들을 위한 “비타500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진행된 본 이벤트 또한 김진우 대표이사님께서 준비하신 깜짝 이벤트로 바쁜 시기에 밤, 낮으로 열심히 삼광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응원하고자 지난 7월 15일(목)부터 7월 29일(목)까지 매일 구내식당에서 비타500을 지급하였습니다.


이에 직원들은 매일 점심시간 한 손에 비타500을 든든히 챙겨 들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삼광 가족들은 “점심시간이 지난 후, 가장 더운 시간대가 찾아와 무더운 날씨 속에서 일을 하다 보면 몸이 지칠 때가 있는데 비타500을 마시며 피로를 조금이라도 회복시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에서는 매일 사업장 모든 곳을 소독하고 있으며, 개인 방역 수칙을 지속적으로 직원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삼광 본사 전광판과 곳곳에 코로나19 예방 행동 수칙에 대해 알리는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께서는 출입 시 손 소독과 열 체크를 꼭 해주시길 바라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 법과 구내식당 내 코로나19 행동 수칙에 대하여 잘 준수하여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7월에 생일을 맞으신 총 9명의 삼광 가족 여러분들의 생일을 다시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1년에 단 한 번뿐인 생일을 보낸 7월이 가장 행복한 달로 기억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매년 다가오는 7월 또한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심광 가족 여러분 하루만 더 지나면 8월이 시작됩니다.
7월 한 달 동안 초복과 중복을 무사히 보내며, 8월을 맞이하는 만큼 8월에 있는 말복 또한 영양만점 음식을 먹으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코로나19의 기세가 다시 상승하고 있는 만큼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생활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