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가족 여러분,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Author사내기자 Date2021.09.17 Hit1051
Attached file img

“2021년 9월 16일(목), ㈜삼광 전 직원 대상 추석선물세트 전달”


지난 2021년 9월 16일(목) 오전 10시, (주)삼광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삼광 가족들이 밝고 큰 보름달처럼 마음마저 가득 찬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금년 추석 준비된 추석선물세트는 (주)삼광 전 직원 대상으로 준비가 되었으며, 총 1,096개의 추석선물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추석을 맞이하며 김진우 대표이사는 “2021년의 끝을 알리는 추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전 세계적인 경기 불황과  국내 IT 제조업의 어려움 등 국내의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국내는 물론 해외법인의 모든 삼광 가족들이 ㈜삼광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대명절 추석이 다가온 만큼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것이 맞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모임을 가지는 것이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아쉬운 마음이 큰 삼광 가족들 모두에게 대표이사로서 위로의 말을 전하며, 추석 연휴 코로나19 감염에 주의하여 건강히 복귀하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추석 보냅시다.”라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준비된 추석선물세트를 전달받은 직원들은 “코로나19가 시작된 후 약 2년 동안 모임을 가지는 것이 힘들어져 추석 연휴가 다가왔음에도 불구하고 명절이 다가온 느낌을 크게 받지 못하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년 회사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을 챙겨 주셔서 아쉬웠던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느낌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번 명절마다 잊지 않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추석이 될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주)삼광은 매년 명절이 다가오면 삼광 가족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을 준비하여 전달하고 있으며, 경산 인근에 홀로 외로이 명절을 보내야 하시는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 및 쌀과 소정의 금일봉을 전달하는 등 ㈜삼광 직원들뿐 만이 아닌 경산 인근 소외계층 사람들 또한 관심을 가지며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추석 특별방역대책에 따른 방역 및 거리 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길 바라며, 고향 이동 시 자가용을 이용하고, 휴게소 및 공용 시설 이용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는 등 예방접종 완료 또는 진단 검사 후 최소 인원으로 고향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자주 보지 못하게 된 가족들이지만 마음만은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석 선물 세트를 전달받는 직원들의 모습>



<추석연휴 코로나19 감염예방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