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1년, 홈페이지 리뉴얼 촬영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10.29 Hit938
Attached file img

“홈페이지 리뉴얼 사진 및 영상 촬영 진행”


㈜삼광은 지난 2021년 10 월 28일(목)과 금일 2021년 10월 29일(금) 두 차례에 걸쳐 ㈜삼광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2014년 홈페이지 개설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이며, 지난 10월 28일(목)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프로필 촬영 및 본사와 2공장의 각 공정별 모습과 사무실 내부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금일 10월 29일(금)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까지 4공장의 각 공정별 모습과 회사 전경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프로필 사진 촬영에서는 대표이사실에서의 집무 모습과 소품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모습 및 중역회의실에서의 임직원 및 직원들과의 회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촬영되었으며, 새롭게 개편될 홈페이지의 CEO 인사말 카테고리에 삽입될 예정입니다.
과거 정적이고 차분한 모습이 트렌드였던 CEO의 프로필 촬영은 현재 자연스러운 모습과 책과 같은 소품들을 활용하여 조금은 역동적인 모습을 담는 것이 트렌드이며,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센스 있는 모습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금번 촬영은 약 1시간 30분 동안의 집중 촬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개편 예정인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과 각 페이지의 다양한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기 위해 진행된 사업장 내/외부 촬영은 본사는 사출 ▲ 금형 ▲ 가공기술 ▲ 사무실 ▲ 조립 순서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2공장은 MCT ▲ 조립 ▲ 품질 순서로 진행이 되었고, 4공장은 금형 ▲ 사출 ▲ 레이저 ▲ 증착 순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주)삼광은 과거 사람들이 직접 일하였던 현장의 모습과 달리, 현재 국내/외 대부분의 공정이 자동화 시스템이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촬영에서는 최신 설비를 갖춘 공정들의 모습을 중심으로 다양한 자동화 시설물과 기술력을 중점으로 2일 동안 약 11시간 동안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사진 및 영상 촬영에 협조해 주신 직원들은 “회사 생활을 하면서 촬영 팀이 직접 사내에 방문하여 촬영을 하는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올해 본사에서 대대적인 환경 개선 공사를 진행하여 어느 회사보다 사업장 환경이 쾌적하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촬영 팀이 와서 “사업장이 정말 깨끗하고, 깔끔해서 사진이 잘 나올 것 같다.”라는 말씀과 함께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 홈페이지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모든 ㈜삼광 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추후 남은 일정에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촬영 모습>




 *본 촬영은 백신 접종 완료자로 구성되었으며, 철저한 개인 소독 및 방역수칙 아래 진행되었습니다.


<각 공정별 촬영 모습>




 *본 촬영은 백신 접종 완료자로 구성되었으며, 철저한 개인 소독 및 방역수칙 아래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