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웰핏챌린지 DIET” 인바디 측정 Author사내기자 Date2021.11.04 Hit849
Attached file img

“삼광 가족 모두 다이어트 GO! 인바디 측정”


(주)삼광은 지난 2021년 10월 29일(금), 본사 구내식당에서 “웰핏챌린지 DIET” 인바디 측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웰핏챌린지 DIET”는 현재 본사 구내식당을 식사를 맡고 있는 삼성 웰스토리에서 진행되는 “시즌2 웰핏챌린지”로 (주)삼광에서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삼광 직원들을 위해 금번 프로모션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웰핏챌린지 DIET”는 ‘직원들의 건강이 곧 회사 건강의 건강이다!’라는 취지를 가지고 시작되었으며, 여러 가지의 샐러드 종류와 칼로리가 낮은 라이스와 두부면 및 건강 음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여 한 끼 500Kcal 이하, 하루 단백질 권장량 50% 이상의 지속 가능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에 ㈜삼광에서는 총 45명의 직원들이 “웰핏챌린지 DIET”를 신청하였으며, 지난 2021년 10월 29일(금) 본사 구내식당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웰핏챌린지 DIET” 인바디 측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웰핏챌린지 DIET” 챌린지는 본사 석식 이용 직원들을 대상으로 11월 8일(월)부터 12월 3일(금), 오후 5시에서 5시 20분까지 4주간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제공할 예정이며, 챌린지 종료 후 인바디 재측정을 통하여 성과 리워드에 따라 전국 1등(10명)에게 갤럭시 워치, 2등(100명)에게 체어볼, 3등(챌린지 참여 전인원)에게 친환경 다이어트 식판 세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Global 인사지원팀에서는 (주)삼광 직원들의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시작되는 “웰핏챌린지 DIET”의 맛있는 식단을 위해 지난2021년 10월 27일(수) 금요일마다 제공되는 건강 음료의 시음 테스트가 진행되었으며, 총 11개의 음료들 중 가장 맛있고 건강한 음료를 선정하기 위해 음료에 두유와 우유를 섞어 시음해 보는 등 약 40분 동안의 시음 테스트를 마치고 4종류의 건강 음료가 채택되어 다음주 금요일부터 “웰핏챌린지 DIET” 식단에 함께 제공될 예정입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다음 주부터 시행될 “웰핏챌린지 DIET”에 많은 피드백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삼광은 직원들의 건강 관리와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2021년 마무리는 몸짱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바디 측정을 하는 직원들의 모습>


<시음 테스트를 진행하는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