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1 대학 합격 기원! <수능 응원 선물 전달> Author사내기자 Date2021.11.18 Hit776
Attached file img

“㈜삼광 임직원 자녀 여러분! 2021년 수능 파이팅”


(주)삼광에서는 지난 11월 15일(월), 2021년 수능 시험을 앞두고 있는 고3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수능 합격 기원 떡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2014년부터 매해 수능 시험을 치르게 되는 고3 자녀를 둔 임직원들의 가족들에게 수능 합격 기원 선물을 전달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코로나19 감염 상황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수능 합격 기원 떡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주)삼광 임직원들 중 작년 2020년 12월 3일(목) 수능을 치렀던 고3 자녀를 둔 임직원들은 총 6명이었으며, 금년 2021년 11월 18일(목) 수능을 치르는 고3 자녀를 둔 임직원들은 총 3명으로 소태섭 부장(자녀 소유은), 한동권 부장(자녀 한희수), 한병수 차장(자녀 한서윤)의 자녀들이 수능을 치렀습니다.


수능 합격 기원 떡 선물을 받은 임직원들은 “올해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자녀들이 특히나 더 힘들게 수능 준비를 했던 것 같습니다. 수능을 무사히 치를 수 있도록 큰 힘을 주시는 회사에 감사드립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수능 합격 기원 떡 선물을 받은 임직원 자녀들은 “수능 준비를 하는 저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 수능에 임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며, 3년 동안 노력한 수고의 결실을 맺는 수능일을 기억하시고 응원의 선물을 전달해 주신 김진우 대표이사님께 비대면 편지를 전달하는 등 선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


(주)삼광은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며 노력하겠습니다.
지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느 해보다 더욱 힘들게 준비하고 노력해왔을 고3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삼광 직원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대면으로 전달된 선물과 응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