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48주년 창립기념일 이벤트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12.01 Hit929
Attached file img

“48살이 된 ㈜삼광을 축하하며!”


금일 2021년 12월 1일(수), ㈜삼광에서는 48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창립기념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본 이벤트는 ㈜삼광의 역사가 시작된 지 48주년 되는 뜻깊은 날로,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도 각자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삼광 가족들을 응원하고, 자축하기 위해 진행된 이벤트입니다.


<창립기념일 퀴즈 이벤트>는 국내 사업장 내 각 팀에서 1명씩 선발하여 퀴즈에 참여하였습니다.
금일 2021년 12월 1일(수) ㈜삼광 본사에서는 Global 인사지원팀, 재경팀, 제조팀, 개발팀, 품질팀, 제조지원/구매영업팀, 신사업영업팀, Global 제조지원팀이 이벤트에 참여하였으며, 오토사업부와 3공장은 2021년 12월 2일(목) 제조팀, 개발팀, 품질팀, 영업/원가팀, 구매/생산관리팀, 금형팀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창립기념일 퀴즈 이벤트>퀴즈 문제로는 회사 연혁과 회사 정보에 관한 주제로 문제 제시를 하였으며, 초성 게임 • 연혁 순서 맞추기 • ㈜삼광 • 경영방침 및 행동 강령 맞추기 • 회사 제품 맞추기 등 다양한 퀴즈를 통해 창립기념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퀴즈 진행을 통해 정답을 맞힌 직원들에게는 피자, 치킨,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직원들은 “삼광의 48주년 창립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힘든 시기도 겪고, 좌절했던 순간도 겪었지만 지금 돌이켜 보면 그것이 다 원동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힘든 순간이 찾아와도 함께 이겨냅시다! 그리고 지금까지 함께 노력해 온 동료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금일 예정되었던 ㈜삼광 창립기념일 행사는 2021년 12월 27일(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월례회 및 장기근속자 시상, 3정 6S 우수팀 수상 등 퀴즈 이벤트와 각 팀 축하 영상이 담긴 창립기념일 축하 영상 시청 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삼광이 앞으로도 더욱 Global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삼광 가족 모두가 힘써주시길 바라며, 다음 주에 진행되는 창립기념 인터뷰 또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추운 날씨 건강에 유의하시길 지금까지 수고해온 삼광 가족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창립기념일 퀴즈 이벤트 참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