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故 김영포 회장님 15주기 추모식 Author사내기자 Date2021.12.06 Hit889
Attached file img

“故 김영포 회장님 15주기 추모식 진행”


㈜삼광에서는 2021년 12월 6일(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전면 곡안리 소재 선영(先塋)에서 故 김영포 회장님 15주기 추모식 진행되었습니다.


故 김영포 회장님 15주기 추모식에서는 약 20명의 임직원 및 지인분들이 추모식에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방역 체계에 따라 소수의 인원들이 모여 고인의 업적과 뜻을 기리며 엄숙한 분위기 속 추모식이 진행되었습니다.


故 김영포 회장님의 강인한 끈기와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기억하며 진행된 금번 추모식은 간략한 약력 소개를 시작으로 가족, 임원, 협력사, 지인, 직원을 순으로 제례를 진행하였습니다.


제례를 마치며, 현재 베트남 출장 중에 계신 김진우 대표이사님을 대신하여 아드님께서 故 김영포 회장님의 15주기 추모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 말씀을 드렸으며, “제 기억 속 할아버지께서는 엄하기도 하셨지만 식사 자리에서는 늘 먼저 저희에게 쌈을 싸서 주실 만큼 가족을 사랑하시는 분이셨습니다. 할아버지께서는 항상 삼광과 관련된 모든 분들이 가족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하나가 되어 힘을 내주시길 바라며, 금일 추모식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추모식에 참석한 임직원 및 직원들은 최근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경제적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2022년에는 모두가 힘을 합쳐 삼광이 더욱 더 전 세계로 도약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모식을 참석하였으며, 회장님의 창업 정신인 ‘근(勤)’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추모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한편, 이날 추모식은 체온 측정 및 손 소독과 같은 코로나19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시행되었습니다.


<가족 제례 모습>


 

<임원 제례 모습>

 
<협력사 대표 제례 모습>


<지인 제례 모습>


<직원 제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