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Author사내기자 Date2021.12.08 Hit666
Attached file img

“따뜻한 겨울 함께 하는 ㈜삼광”


(주)삼광은 2021년 12월 8일(수)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쩍 추워진 날씨와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께 김장 김치를 나눠주기 위해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였습니다.


(주)삼광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김장 시기가 다가올 때마다 노인종합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나눔 행사는 경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정부 방역 지침이 강화됨에 따라 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한 비대면 전달식으로 약 800kg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삼광 Global 인사지원팀 권보미 대리는 “매년 ㈜삼광에서 준비하는 김장 김치 나눔 행사가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비록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였지만 저희의 정성이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김성수 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년 나눔 행사 때마다 직접 발걸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불경기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는 상황인데, 어려운 상황에도 사회적 소외 계층의 어려움을 잊지 않으시고 매년 후원과 봉사를 변함없이 지원해 주시는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님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삼광에서 나눠준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의 직원 일동들은 “어려운 독거노인분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저희 복지 회관을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습니다.


한편 ㈜삼광에서는 지난 2008년부터 약 50,600여장의 연탄을 후원하고, 2009년부터 약 12년 동안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명절이나 연말 때마다 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사회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하여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장 김치 후원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