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웰핏린지 DIET 결과 공개! Author사내기자 Date2021.12.21 Hit683
Attached file img

“건강한 다이어트 챌린지 삼광 이야기”


㈜삼광에서는 지난 2021년 12월 20일(월), <웰핏챌린지 DIET> 우수 사원 발표 및 상품 수령이 진행되었습니다.


<웰핏챌린지 DIET>는 본사 석식 이용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2021년 11월 8일(월)부터 2021년 12월 3일(금)까지 진행된 다이어트 챌린지로, ‘직원들의 건강이 곧 회사 건강이다’라는 취지를 가지고 시작되었으며, ㈜삼광 직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장려하기 위해 시작된 챌린지입니다.


㈜삼광 직원들은 약 45명이 <웰핏챌린지 DIET>에 참여하였으며, <웰핏챌린지 DIET>기간 동안 ㈜삼광 본사 구내식당에서는 여러 가지의 샐러드 종류와 칼로리가 낮은 라이스, 두부면 및 건강 음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준비하여 한 끼 약 500Kcal 이하, 하루 단백질 권장량 50% 이상의 지속 가능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였습니다.


한 달 동안 진행된 <웰핏챌린지 DIET>가 종료된 현시점, 웰핏챌린지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인바디 재측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45명의 직원들 중 총 7명의 직원이 웰핏챌린지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1등 -9.3kg, 2등 -9.2kg, 3등 -8.5kg, 4등 -7.7kg, 5등 -5.5kg을 감량하였습니다.
이에 전일 오후 2시 본사 구내식당에서는 다이어트 성과 달성자 5명(1등~5등)에게 갤럭시 워치와 체어볼을 상품으로 수여하였으며, 주간 레터 이벤트 당첨자 2명에게는 이고진볼을 상품으로 수여하였습니다.


<웰핏챌린지 DIET>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직원들은 “한 달 동안 다이어트 기간이 길게 느껴지기도 하였고, 짧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저녁에는 하루의 보상 심리로 과식을 자주 하기도 하고 식사 시간이 들쭉날쭉했었는데 매일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감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과 “식단이 샐러드로만 구성된 게 아니라 밥, 면 등을 활용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삼광 가족 여러분 축하드립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 <웰핏챌린지 DIET>는 1월 재진행 될 예정이며, ㈜삼광은 앞으로도 꾸준히 직원들의 건강과 안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전하신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식사를 받는 직원들의 모습>


<상품 수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