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코로나19를 예방하는 베트남 사업부<구내식당 도시락 배식 운영 방안> 도입 Author사내기자 Date2021.12.28 Hit670
Attached file img

“코로나19 철저한 예방만이 살 길이다!”


현재 수도권 지역 코로나19가 주간 위험도 6주 연속 최고 단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전국 위험도는 5주 연속 최고 단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광은 현재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오전, 오후 검역소 운영 실시 및 시간대 별 온도 측정, 사무실 및 현장 소독을 주기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더욱 철저한 코로나19 예방 활동을 위해 <구내식당 도시락 배식 운영 방안>을 도입하였습니다.


(주)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6월부터 <구내식당 도시락 배식 운영방안>을 도입하여 실행 중에 있으며, 근무자들이 직접 자신의 식판에 음식을 담았던 기존의 배식 방법과는 달리 식당에서 미리 준비한 도시락을 근무자들이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배식 방법을 변경하여 코로나19 접촉 감염의 위험을 막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락 픽업 시, 인원이 집중되지 않게 3가지 메뉴로 점심 식사를 준비하여 3개의 테이블에 분산시켜 배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변경된 배식 방법에도 위생장갑을 필수로 사용하는 등 철저한 방역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베트남 사업부의 변경된 구내식당 운영 방안에 대해 “베트남 사업부에서 시행되고 있는 <구내식당 도시락 배식 운영 방안>은 철저한 방역을 위한 좋은 방안인 것 같습니다. 전 사업부 모두가 서로의 방역 활동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활용하여 벤치마킹하는 등 다양한 방역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소통하시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셨습니다.


베트남 사업부는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말씀에 따라 변경된 구내식당 운영 방안에 대한 방식을 전 사업부에 공유하였으며,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구내식당 도시락 배식 운영 방안>을 통해 방역 활동을 이어나갈 것임을 밝혔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방역 활동을 실시하여 삼광 가족 여러분들 모두의 개인 건강과 사회의 안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내식당 도시락 배식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