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베트남 사업부<사내 추첨 이벤트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2.02.25 Hit444
Attached file img

"임직원들의 사기증진을 위해! 사내 추첨 이벤트 진행”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2월 16일(수)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사내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에서 진행된 <사내 추첨 이벤트>는 년초 임직원들의 사기 증진 및 설 연휴 전/후 감소하고 있는 출근율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 사내 이벤트입니다.


금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ERP 점감 기록 기준 2022년 1월 28일(금), 2022년 2월 5일(토)에 출근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플랫폼(페이스북 생중계)을 활용하여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총 1,437명으로, 추첨을 통해 1등 TV(1명) • 2등(5명) 정수기 • 3등(10명) 에어프라이어 • 4등(230명) 전기포트기를 지급하였습니다.
또한 추첨에 당첨되지 않았지만 설 연휴 전/후로 출근율이 100%인 임직원들의 노고와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고자 참여자 1,437명 모두에게 수건을 지급하였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 송종득 법인장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늘어나는 물량을 대비하기 위해 노력해 주는 임직원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베트남 사업부가 순조로운 2022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로부터 받은 선물들이 여러분들의 경제 생활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삼광의 더욱 큰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1등에 당첨된 제조팀 조립 파트 호앙번응엔(Hoang Van Nguyen) 직원은 “금번 행사가 전 임직원들의 주인 정신과 사기를 북돋아 주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큰 의미를 가진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동료들과 함께 회사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행사를 많이 개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본사 및 전 해외 사업부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복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회사 생활 속 웃음 짓는 일이 늘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나은 복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된 선물을 받은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