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2월 이모저모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03 Hit545
Attached file img

“베트남 사업부의 2월은”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2월 초, 2021년을 잘 마무리하고 2022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를 가진 송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송년회는 베트남 사업부 사무동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송종득 법인장의 주최 하에 각 부서의 과장 및 노조 인원들이 송년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송년회에서는 우수 사원 및 경제적 힘듦을 겪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수상 및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현지 공단 우수 사원 2명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800,000동의 장려금을 수여하였으며, 회사 노조 우수 사원 10명에게는 400,000동의 장려금을 수여하는 등 임직원 131명에게는 500,000동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선물을 전달받은 임직원들은 “2021년 다사다난했던 시기를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들 모두가 함께 노력해 왔기에 잘 이겨낼 수 있었다 생각합니다. 이제 2022년이 시작되고 늘어나는 물량을 완벽히 대응하는 일만이 남았습니다. 지금껏 해온 것처럼 모두가 하나 되어 2022년 삼광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갑시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들 모두 2021년 한 해 자신이 맡은 바 업무에 충실히 임하였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2년 또한 어떠한 난제가 발생하더라도 함께 해결하여 성장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지난 2022년 2월 10일(목), 코로나19로 인하여 쉽게 떠나지 못하는 여행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고 ㈜삼광 전 법인 임직원들의 문화 소통을 위해 준비된 [추억의 랜선 여행 2편]이 소개되었습니다.


추억의 랜선 여행기 2편에서는 베트남 사업부 금형 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팜티장 사원의 여행기가 소개되었으며, 코로나19 이전의 여름 휴가 여행기가 소개되었습니다.


팜티장 사원은 하노이 주변 지역인 ‘달랏’ 여행기를 소개하며, 베트남의 야시장, 딸기 농장, 음식 등을 소개하며 베트남의 다양한 문화들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호전되어 사람들이 쉽게 여행을 떠나던 때로 돌아가길 바라며, 삼광 가족 모두에게 추억의 랜선 여행기가 ㈜삼광 각 법인들의 나라에 대한 문화에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2월 16일(수)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사내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에서 진행된 <사내 추첨 이벤트>는 년초 임직원들의 사기 증진 및 설 연휴 전/후 감소하고 있는 출근율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 사내 이벤트입니다.


금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ERP 점각 기록 기준 2022년 1월 28일(금), 2022년 2월 5일(토)에 출근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플랫폼(페이스북 생중계)을 활용하여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총 1,437명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TV • 2등(5명) 정수기 • 3등(10명) 에어프라이어 • 4등(230명) 전기포트기를 지급하였으며, 설 연휴 전/후로 출근율 100%인 임직원들 1,437명에게 수건을 지급하였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 송종득 법인장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늘어나는 물량을 대비하기 위해 노력해 주는 임직원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베트남 사업부가 순조로운 2022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진행한 만큼 행사로부터 받은 선물들이 여러분들의 경제 생활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삼광의 더욱 큰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본사 및 전 해외 사업부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복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웃으며 일할 수 있는 사내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증가되고 있음에 따라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임직원들의 건강을 염려하여 ㈜삼광 임직원 전용 통근버스 운행을 실행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 통근버스 운영은 출근 거리 약 30Km 이상 거리에 거주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시행 중이며, 이에 해당되는 임직원들은 통근 버스를 타기 전 체온 검사 및 Face Shield를 착용한 후 탑승하도록 개인 방역 수칙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출퇴근 통근버스를 이용 중인 임직원들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무섭게 증가하고 있는 현 상황에 출/퇴근 시 시내버스를 타기 두려웠는데, 회사에서 통근버스를 운행해 주셔서 편하고 안전하게 출/퇴근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늘 작은 것부터 큰 사안까지 신경 써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