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대학 졸업 임직원 대상 <졸업 축하 선물 전달>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04 Hit630
Attached file img

“대학 졸업을 축하합니다~”


㈜삼광에서는 지난 2022년 3월 2일(수) 오후 1시, 대학교를 졸업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졸업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삼광은 지난 2012년부터 매해 대학 졸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졸업 선물을 전달하고 수능 시험을 치르게 되는 고3 자녀를 둔 임직원들의 가족들에게 수능 합격 기원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복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금번 대학 졸업 임직원들은 총 5명이었으며, 김진우 대표이사님의 해외 출장으로 인해 ㈜삼광 Global 제조실 김철수 부사장이 대신하여 졸업 선물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지급된 선물은 10만 원 상당의 워터맨 볼펜이 준비되었으며, 대학을 졸업한 임직원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마음과 하나뿐인 선물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각 임직원들의 이니셜을 각인하여 선물하였습니다.


선물을 전달한 김철수 부사장은 “대학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직장 생활과 함께 대학 생활을 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리 삼광과 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나가며, 무궁무진한 발전을 이루어 내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선물을 전달받은 임직원들은 “사실 몇 년 전부터 코로나19로 인해서 졸업식이라는 문화가 사라지게 되어 대학 졸업을 해도 기념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회사에서 이렇게 졸업 기념 선물을 주셔서 이번 대학 졸업을 뜻깊게 기념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매번 임직원들의 작은 개인사까지도 꾸준히 직접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어느 해 보다 더욱 힘든 대학 생활을 하였을 임직원들에게 수고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밝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물을 전달받는 임직원들의 모습>




<전달된 선물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