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중국 사업부 <E-SPORTS 게임 대회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08 Hit504
Attached file img

“왕좌를 차지한 팀은 과연 누구!?”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1월 25일(화)부터 2월 10일(목)까지, 중국 사업부 임직원들의 사내 문화 개선 및 활성화와 단합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임직원들의 투표 하에 게임 정목을 선정하여 E-SPORTS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투표 결과 중국 모바일 게임 ‘王者荣耀’가 E-SPORTS 대회 게임 종목으로 선정되었으며, 총 17팀(중국 인사지원팀, 제조팀, 개발팀, 품질팀, 제조지원/구매영업팀)이 E-SPORTS 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개인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5명(1팀)으로 5:5 형식 3전 2승 토너먼트로 진행되었으며, 야간 근무자들의 행사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저녁 시간을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고 게임에 참여하지 않은 임직원들은 스크린을 통해 관람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E-SPORTS 대회 결과, 1등 3000위안 (조립 파트/초월팀) • 2등 2,000위안(사출 파트/소잔대팀) • 3등 1,500위안 (조립 파트/늑대팀) • 4등 1,000위안 (도장 파트/필사팀)이 우승하였으며, 지난 2월 중국 별도 월례회에서 수상 및 상금을 수여하였습니다.


게임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오랜만에 진행된 사내 행사여서 그런지 더욱 즐겁게 참여한 것 같습니다. 특히 다양한 세대가 즐겨 하고 있는 게임을 선정하여 대회가 진행되어서 세대 간의 소통도 더욱 원활해지고 임직원들 간의 단합력 또한 상승하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중국 사업부의 금번 E-SPORTS 대회가 사내 문화 개선 및 활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주)삼광은 본사 및 전 해외 사업부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복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회사 생활 속 웃음 짓는 일이 늘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나은 복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진행 모습>




<우승팀 시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