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임직원 대학생 자녀 대상 <장학금 수여식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14 Hit687
Attached file img

“임직원 대학생 자녀 대상
2022년 1학기 장학금 수여식 진행”


(주)삼광은 지난 2022년 3월 11일(금), 임직원 대학생 자녀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2022년 1학기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수여하였습니다.


㈜삼광은 매년 임직원 자녀들의 학업 정진과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하는 경기 침체 및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임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회사 비용이 아닌 대표이사의 개인 비용으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금번 2022년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은 김진우 대표이사의 해외 출장 및 자가 격리로 인해 이인규 부사장이 대신하여 진행하였으며, 총 12명의 임직원들의 자녀가 장학금 수여 대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장학금 수여식에 참여가 가능한 임직원 및 자녀들은 ㈜삼광 본사 중역 회의실에서 직접 장학금을 수여받았으며, 해외 근무로 인해 수여식 참여가 어려운 임직원 및 자녀들들은 비대면으로 장학금을 전달받았습니다.


장학금 전달 후, 김진우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이인규 부사장이 격려의 말을 대신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 회사를 위해 해외에서 열심히 노력해 주는 임직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매년 사비로 진행해 오는 삼광의 대표 행사인 만큼 올해도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금번 장학금 수여가 어려운 시기 학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특히 코로나19 사태가 크게 확산되고 있는 만큼 건강과 안전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임직원 자녀 여러분 모두 학업에 열중하여 이루고자 하는 꿈들을 이뤄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임직원들의 가족들은 “어려운 시기 회사에서 늘임직원들의 복지에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풀어 주신 만큼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현재 이 외에도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직장 어린이집, 고교생 장학금과 해외 어학연수와 같은 다양한 복리후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더 나은 회사 생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직원 및 자녀들의 모습>


유용욱(유성곤 인도 법인장 予)



조영채(조성제 상무/인도 근무 女)
 


송유나(송종득 베트남 법인장 女)
 


김시연(김진국 부장 女)

 


장의종 부장(장주호 학생 父)
 


송세은(송병주 차장 女) 



손삼식 차장(손민서 학생 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