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경일대학교 협약 기업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학사 학위 취득 과정)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25 Hit475
Attached file img

임직원 역량 강화, (주)삼광 학사 학위 과정 취득 제도 운영


㈜삼광은 지난 20223월 초, 경일대학교 협약 기업 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금번 기업 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 교육은 경일대학교와 협약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교육 제도로, ㈜삼광 사업 분야 조사 및 필요 지식에 대한 조사를 통해 교육 과정을 구성하여 약 4년 동안 재직자들에게 필요한 직업윤리 및 기초 소양을 교육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삼광에서는 임직원들의 자기계발 및 역량 강화와 복지를 위해 전액 장학금을 지원하여 금번 기업 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으며, 고등학교 졸업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인원을 모집하여 총 15명의 임직원들이 교육 대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교육 과정으로는 기계 자동차 융합학과의 교육 과정을 이수할 예정이며, 금번 학기에는 총 6과목의 교과목을 블렌디드 수업(경일대학교 오프라인 수업, PC 온라인 수업) 및 ㈜삼광 현장 전문가(팀장급 이상 임직원)의 일부 실습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업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평소 학업에 대한 관심이 있었지만, 직장과 함께 학업을 병행하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어 현실적 힘듦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4년제 정규 학위 과정을 운영하게 되면서 일과 학업 모두 열중할 수 있게 되었고 전문 기술 및 지식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진행해 주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금번 학위 과정을 성실히 임하여 회사의 발전에 더욱 도움이 되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기계발 및 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할 것이며, 임직원들의 발전이 곧 회사의 발전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학사 과정에 참여하는 임직원 여러분 모두 성실히 학업에 임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입학식 모습>


<수업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