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미국 라스베가스 <ISC 전시회 참여>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29 Hit504
Attached file img

“Global 삼광을 위한 두 번째 발걸음”


지난 2022년 3월 23일(수)부터 2022년 3월 25일(금), ㈜삼광은 2022년 Global 삼광 홍보를 통한 신규 고객사 대응 및 확보를 위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되는 ISC(International Security Conference & Expo) 전시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가운데, ISC 전시회는 물리적 보안과 정보 보안 산업 분야를 이끌어 나가는 관계자 및 바이어들이 모이는 세계 최대 국제 보안 전시회입니다.


금번 미국 라스베가스 ISC 전시회 참여는 지난 멕시코전시회 이후 두 번째 해외 전시회 참여였으며, 주요 신기술 동향 및 보안 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잠재 고객사 부스 방문 및 영업을 통한 신규 고객사 확보를 위해 신사업부 신사업영업팀(지병준 부장, 이진용 차장)이 전시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전시회에서는 IOT(보안), 드론/로봇, 스마트홈 관련 고객사 부스를 방문 영업하였으며, 전시회 기간 3일 동안 약 500개의 부스를 모두 방문하였습니다.
특히 ㈜삼광의 생산 가능 부품과 매칭성이 있는 잠재 고객사의 경우, 고객사 제품 설명 및 질의응답을 통해 각 기업의 정보를 공유하였으며, 전시회를 통해 확보한 약 50개 이상의 잠재 고객사는 향후 비대면/대면 영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사업부 신사업영업팀(지병준 부장, 이진용 차장)은 “이번 전시회 참여를 통해 전시회를 이용한 영업 방법에 대한 자신감이 더욱 생긴 것 같습니다. 확보한 잠재 고객사들과는 각 기업의 추가 정보를 공유하여 향후 적극적인 대면 영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삼광이 신규 고객사들을 더욱 확보하여 전 세계적인 플라스틱 제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ISC 전시회 일정을 무사히 마친 신사업영업팀은 2022년 3월 28일(월)부터 2022년 4월 1일(금)까지 ISC 전시회를 통해 확보한 잠재 고객사 1곳을 방문할 예정이며, 기존의 산호세 고객사 또한 방문하여 현재 개발 중인 제품의 상태와 이슈 등에 관한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광의 발전을 위해 2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무사히 마친 신사업영업팀에에게 응원의 말과 감사의 말을 전하며, 복귀 전까지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건강히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시회 참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