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중국 사업부 <동관시 당위원회 사내 방문> Author사내기자 Date2022.03.30 Hit454
Attached file img

“동관시 당 위원회, 방역 활동 순찰을 위한 사내 방문”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3월 21일(월), 동관시 소재지 기업들의 방역 활동 점검을 위해 동관시 당 위원회 방역중심센터 전문 인원들이 방문하였습니다.


동관시 당 위원회 방역중심센터 전문 인원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삼광 중국 사업부에 방문하여 코로나19 확산 현황 및 방역 활동과 생산 활동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특별 점검에 나섰습니다.


이에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송호열 부장, 김재천 과장, 성량관 과장이 방역중심센터 일행들의 사업장 순찰에 함께 하였으며,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방역 활동 현황을 점검하는 등 인력 및 수출입 관련 문제에 관한 질의응답을 나누었습니다.


현재 중국 사업부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사내 출입 시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과 행동 궤적 앱(15일 내 이동 경로) 검사 후 사내 출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장 내 작업 인원은 200명 이하로 제한하고 있으며, KF94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손 소독 관리와 같은 다양한 방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 1시간 동안 사업장을 순찰한 방역중심센터 일행들은 “현재 동관시 소재 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인력 부족 및 수출입 관련 운송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가 최우선의 과제인 만큼, 임직원들의 건강을 주의 깊게 살펴 주시길 바라며, ㈜삼광의 생산 활동이 100%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응원의 말을 전하며 점검을 마쳤습니다.


현재 (주)삼광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 소독기 추가 구매, 자가 키트 사전 구매, 면역력 증진 관련 건강식품 및 격려금 지급 등 다양한 방역 활동 및 복지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삼광 임직원 여러분 모두 개인의 건강이 주변 동료들의 건강과 직결되고 있는 만큼, 개인 건강 관리에 꾸준히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점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