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2기>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2.04.01 Hit602
Attached file img

“삼광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2기 시작!”


㈜삼광은 지난 2022년 3월 31일(목), 본사 구내식당에서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2기>를 위한 인바디 측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는 강북삼성병원, 정호영 셰프, 임상 영양사가 함께 개발한 구독형 샐러드 식단 챌린지로, 다양한 샐러드와 건강 음료들을 활용하여 한 끼 500Kcal 이하, 하루 단백질 권장량 50% 이상의 지속 가능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는 챌린지입니다.


이에 ㈜삼광은 임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여하여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구독형 샐러드 식단을 배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21년 11월부터 12월까지, 약 1달 간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1기>를 진행하였으며, 다이어트 성과 달성자 5명(1등~5등)에게 갤럭시 워치와 체어볼을 수여하고 주간 레터 이벤트 당첨자 2명에게는 이고진 볼을 상품으로 수여하였습니다.


총 40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2기>는 2022년 4월 1일(금)부터 2022년 4월 29일(금)까지 1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다이어트 성과 달성자를 선정하기 위해 첫 번째 인바디 측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상품으로는 인바디 측정 2회 모두 참여 시 3만 원 상당의 요가 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챌린지에 참여하는 기업 전체를 대상으로 체중감량 전국 상위 100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2기>에 도전하는 임직원들은 “아무래도 저녁에는 보상 심리로 과식을 하거나 식사 시간이 일정하지 않았는데, 매일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감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2021년부터 꾸준히 샐러드 식단을 제공해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챌린지 2기에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여 체중 감량에 성공하겠습니다.”라는 소감과 “지난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1기에는 근소한 차이로 순위권 안에 들지 못했지만, 2기에는 꼭 다이어트를 성공하여 상품을 받고 싶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꾸준히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웰핏 다이어트 챌린지 2기>에 참여하시는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끝까지 식단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바디 측정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