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중국 사업부 2022년도 건강검진 시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2.04.26 Hit339
Attached file img

“2022년 건강검진 시행”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4월 19일(화) 임직원들의 건강관리 및 복지를 위한 2022년도 건강검진이 시행되었습니다.


현재 중국 사업부는 매년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정기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으며, 금번 건강검진은 중국 법규상 1년에 1회 이상 반드시 실시해야 하는 정기 건강검진으로 동관시 완강전 인민병원 의료진들이 직접 중국 사업부를 방문하여 정기 건강검진 및 일부 특수 건강검진을 진행하였습니다.


건강검진은 중국 사업부 임직원 총 587명(15개의 부서)가 참가하였으며, 전일 건강검진을 위해 공복 유지, 음주 및 격렬한 운동 자제 등의 주의사항을 전달하였습니다.


검진 내용으로는 흉부 X-RAY 검사, 폐활량 검사, 청력검사, 심전도 검사, 혈액검사, 혈압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검진이 끝난 후 담당 의사에게 검진 결과에 대한 상담을 받으며 평상시 건강관리에 대한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받았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은 임직원들은 “매년 회사에서 임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무료로 건강검진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 바쁜 일상을 보내며 시간을 내어 건강검진을 받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회사 내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어 편했습니다. 늘 임직원들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질병 감염 예방을 위해 매년 건강검진을 실행할 예정이며, ‘건강이 제일이다’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의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예방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금번 건강 검진을 통해 ㈜삼광 중국 사업부 임직원 모두 다시 한번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검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