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2021년 안전/보안 우수 기업 수상> Author사내기자 Date2022.04.27 Hit342
Attached file img

“베트남 사업부 안전/보안 우수 기업 선정”


지난 2022년 4월 22일(금) 오후 3시,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역 내 2021년 안전/보안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상 및 상패를 전달받았습니다.

금번 수상은 베트남 박장 지역 내 안전 및 보안 기준에 관련한 사항들을 잘 준수하고 타 기업들의 모범이 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상한 건으로, 베트남 박장 지역 내 경찰관 2명이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 방문하여 안전/보안 우수 기업 상패를 전달하였습니다.


금번 상패 전달에는 베트남 사업부 인사지원팀이 참여하여 진행되었으며,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2021년 지역 내 사내 절도 및 화재의 발생, 사업장 주위 교통체증으로 인한 교통사고 등의 미발생으로 지역 내 안전/보안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상패를 전달하며 박장 지역 내 경찰관은 “2021년 코로나19 상황이 극심해지며 지역 전체가 봉쇄되는 등 안전 및 보안의 위험성이 커지던 시기가 많았습니다. 혼란스러운 시기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대처와 사내 절도 및 화재와 같은 크고 작은 사고 없이 매우 원만히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였습니다. 저희는 삼광의 대처능력을 매우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2022년도 또한 안전 및 보안 문제에 관련하여 원활히 대처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안전/보안 우수 기업에 선정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 인사지원팀은 “매년 안전 및 보건 준수 사항을 철저히 지키기 위해 삼광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삼광 베트남 사업부가 수립될 때부터 안전/보건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문제 발생 시,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즉시 해결할 수 있는 체제를 수립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회사 주변 교통체증 문제가 이슈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 측에서도 교통사고 등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만큼, 박장 지역 내 경찰서로부터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전 해외 사업부가 안전/보건 방침을 준수하기 위해 교육 및 점검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한 사업장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늘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 작업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패 및 전달 후 담소를 나누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