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4.29 Hit351



"새롭게 변화한 (주)삼광 홈페이지로 GO!"


금일 2022년 4월 28일(목) 오후 3시, ㈜삼광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 오픈 및 활성화가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홈페이지 개편은 지난 2014년 ㈜삼광 홈페이지 개설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리뉴얼 프로젝트였으며, 지난 2021년 10월 회사 전경 및 각 공정별 모습과 사무실 내부 등 다양한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2022년 3월 개편 홈페이지에 대한 임직원들의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취합을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으며, 메인 화면의 프레임 속도, 콘텐츠 업데이트 등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추가 수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개편된 ㈜삼광 홈페이지는 PC/모바일 및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 환경을 고려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었으며, 방문자들에게 ㈜삼광이 제조업 기업이라는 직관적인 인식을 주기 위해 와이드 형식의 메인 화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과거 사람들이 직접 일하는 모습이 담긴 현장 모습이 아닌, 현재 국내/외 대부분의 공정이 자동화 시스템이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는 만큼 최신 설비 및 자동화 시설물과 우수한 기술력을 중점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새로운 UI/UX를 개선하여 개편되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에 임직원들은 “최소한의 핵심 정보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직관적인 콘텐츠 전달이 최신 홈페이지 트렌드인 만큼 홈페이지 접속 시 첫 화면이 큼직하게 보여 기존의 홈페이지 보다 훨씬 삼광이 어떤 기업인지 잘 인지되는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찾으려는 정보를 쉽고 한눈에 찾을 수 있는 것 같아 기존의 홈페이지 보다 편리성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개편된 홈페이지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며, 콘텐츠 제공 및 영문 검수 작업에 참여해준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촬영 당시 모습> 

홈페이지 링크 http://www.samkw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