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근로자의 날 맞이 <햄버거 나눔 이벤트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4.29 Hit512

근로자의 날, 햄버거 드시고 가세요~”

 

2022429(), ㈜삼광은 다가올 202251()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임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중식 특식을 준비하였습니다.

 

근로자의 날은 근로자의 근로 조건을 개선하고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국의 근로자들이 연대의식을 다지는 날로, 매년 51일 근로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하며 근무 의욕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입니다.

 

이에 ㈜삼광은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며 임직원들의 노고에 격려 및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중식 특식을 준비하였으며, 임직원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버거킹 햄버거(와퍼)와 새우 필라프, 감자튀김, 크림 스프를 중식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전 공장을 대상으로 준비한 햄버거는 총약 900개의 햄버거가 준비되었으며, 햄버거의 신선도를 위해 각 공장의 점심시간을 고려하여 배송받아 제공하였습니다.

 

즐거운 점심 식사를 마친 임직원들은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햄버거가 깜짝 특식으로 나와 놀랐습니다! 2022년 근로자의 날은 주말이어서 근로자의 날을 기념한다는 느낌을 적게 받았는데, 회사에서 임직원들을 위해 미리 특식을 준비하여 주셔서 지금까지의 노력들에 대한 격려를 받은 것 같았습니다. 늘 임직원들을 위해 작은 날 하나까지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매출 극대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늘 임직원들의 노고를 잊지 않을 것이며, 임직원들을 위한 작은 복지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직원들의 모습>













<준비된 햄버거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