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2022년 제1회 경북 스파크 포럼 참가>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5.12 Hit499

“2022년 제1회 경북 스파크 포럼 참가”


㈜삼광은 지난 2022년 5월 10일(화)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2022년 제 1회 경북 스파크 포럼 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2022년 제 1회 경북 스파크 포럼은 경상북도 내 중소/중견 기업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고 유망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혁신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주최된 박람회입니다.


㈜삼광은 경북 내 중견기업으로서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 제품 개발 및 사업 방향성 확대로 경북 지역 기업들과의 상생과 협업을 도모하기 위해 ㈜삼광 신사업부 신사업영업팀 임직원들이 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2022년 제 1회 경북 스파크 포럼에서는 경상북도경제진흥원,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 등 총 9개의 기관이 참여하였으며,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과 약 150여 명의 인원들이 참가하였습니다.


행사 순서로는 경북경제진흥원장 환영사 및 격려사, 디지털라이제이션 기반의 프로세스 디지털화 강의, 중소/중견기업과 스타트업간의 협업 우수사례 발표 및 중소/중견기업 발표 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삼광 신사업영업팀에서는 ㈜삼광 제품 샘플들과 브로슈어를 준비하여 박람회에 참여하였으며, 이를 이용해 ㈜삼광을 소개하고 희망 협력 기술들에 대해 발표하였으며, OEM사업 영역의 확대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박람회에 참석한 신사업영업팀 서동현 프로, 하도현 대리는 “발표 전, 특강을 들으며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룬 기업들의 특징과 사업 추진 전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별개의 기술들이 융합되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금번 박람회를 통해 유망 스타트업들을 발굴하여 신규 스타트업 발굴에 힘 써 회사 매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사업 다각화 및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이며, 삼광 임직원 여러분 모두 혁신을 위해 시각을 넓혀 유망 기업들을 벤치마킹하는 등 개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2년 제 1회 경북 스파크 포럼 참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