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주차장 출입구 확대 공사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5.27 Hit509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한 주차장 출입구 확대 공사 진행”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2년 5월 20일(금)부터 2022년 5월 22일(일)까지 주차장 출입구 확대 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주차장 출입구 확대 공사는 최근 베트남 사업부 인근의 Bac Giang(박장성)과 Thai Nguyen(타이응원성)을 연결하는 고가다리의 공사 완공으로 베트남 사업부 정문 부근의 교통이 혼잡하고 좁은 출입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교통 사고로부터 ㈜삼광 임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진행된 공사입니다. 


임직원들의 원활한 출/퇴근을 위해 진행된 주차장 입구 확대 공사는 기존 출입구 넓이 2.5m에서 약 4.6m를 확대하여 7.1m로 넓어졌으며, 기존의 교통체증과 오토바이들의 충돌 사고 및 트럭과 같은 대형 화물 차량과의 사고의 위험이 현저히 감소하였습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의 Nguyen Ba Son(바손) 사원은 “회사 인근에 고가다리가 완공되면서 사람들의 이동량이 증가하여 회사 출근 시 주차장까지 들어가는 시간이 10분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또 출입구가 좁아 오토바이끼리 부딪치거나 입구 주변으로 트럭도 많이 다녀서 위험했는데 주차장 입구 확대 공사 이후부터는 주차장까지 가는 시간이 1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고 오토바이들 간의 간격이 넓어져서 사고율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회사 생활 속 불편한 점들을 늘 귀 기울여 주시고 빠르게 개선해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 모두 늘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길 바라며 ㈜삼광은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장 공사 이전 정문 모습>

 

<공사 모습>

 

<공사 완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