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중국 사업부 <기업 기능 등급 사전 평가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5.31 Hit483

“기업 기능 등급 사전 평가 진행”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5월 말, <기업 기능 등급 사전 평가>를 위한 초기 서류 심사 및 현장 검증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업 기능 등급 평가>란 근로자에 대한 중국 정부의 복지 정책 중 하나로, 사전 평가 이후 선정 시 해당 기업의 근로자들에게 필요한 업무 교육을 지원하고 수료증을 지급하는 등 기업에게는 추가 보조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이에 ㈜삼광 중국 사업부에서는 해당 복지 정책을 진행하기 위해 중국 정부 측과 함께 <기업 기능 등급 사전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심사를 위해 중국 정부 측에서는 노동부와 사회 보험부 관련 인원들이 ㈜삼광 중국 사업부를 방문하였습니다.


사전 평가 내용으로는 중국 사업부의 근로자 수, 회사 규모 등의 초기서류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설비 및 공정의 종류를 확인하기 위해 현장 검증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전 평가 이후 중국 사업부에서는 노동부와 사회 보험부의 안내에 따라 최종 서류 및 신청서를 제출하였으며, 정책 선정 시 중국 정부의 전문 교육 기관에서 중국 사업부를 방문해 임직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역량 교육들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금번 사전 평가를 마친 중국 사업부에서는 “금번 복지정책이 진행된다면 회사 내부로는 임직원들의 업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회사에 지급되는 보조금은 중국 사업부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결과 발표의 시기는 아직 정확하게 나온 바가 없지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전 사업부 모두가 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국가 복지 정책에 참여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 기능 등급 사전 평가를 마친 중국 사업부에게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