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2022년 <박장 지역 청년 위원회 축구 대회 참가>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6.10 Hit357

“2022년 청년 위원회 축구 대회 참가”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6월 초, 박장 지역의 청년 위원회 축구 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축구 대회는 박장 지역의 청년 위원회에서 주관한 축구 경기로, 박장 지역 내 기업 및 근로자들 간의 화합과 교류를 위해 주최되었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약 3년 만에 주최된 2022년 첫 축구 대회로, 총 4개의 기업(Samkwang Vina, Crystal Martin, Luxshare-ICT, Hosiden Viet Nam)이 경기에 참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인사지원팀, 제조지원/구매영업팀, 제조팀 내 임직원 총 20명이 선발되어 대회에 참여하였으며, 매 경기마다 선수를 교체하여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경기는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반전과 후반전 각 25분씩 진행되어 베트남 사업부는 부상자 없이 최종 3등의 성적을 거두며 상금 1,000,000vnd를 수상 받았습니다. 


인터뷰에서는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나요? 수상 소감을 말씀해 주세요.”라는 질문을 하였습니다.


이에 축구 대회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끝까지 수비하려고 노력하는 끈기가 돋보인 Crystal Martin 회사의 임직원들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저희 팀은 아쉽게도 3등을 차지하였지만, 열심히 노력하였기에 팀원 모두가 MVP라고 생각합니다. 또 금번 친선 경기에 참여한 모두가 빛나는 스포츠 정신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들의 교류를 위해 이러한 단합 대회가 자주 개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축구 대회에 참여한 ㈜삼광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금번 경기로 임직원들 간의 단합력이 더욱 강화되었길 바랍니다.

 

<축구 대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