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인도 사업부 6월 월례회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6.17 Hit483

“인도 사업부, 6월 월례회 진행“


2022년 6월 14일(화), ㈜삼광 인도 사업부에서 6월 월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월례회는 인도 사업부에서 별도로 진행된 월례회 였으며, 월례회 순으로는 애국가 제창, 경영방침 및 행동 강령 복창, 우수 사원 시상식, 6월 월례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인도 사업부 우수 사원은 총 23명으로, 최우수 3명, 우수 10명, 장려 10명이 선정되었습니다. 

우수 사원들은 회사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일상 업무 등 실패 비용을 절감 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여 우수 사원으로 선정되었으며, 부상으로 총 34,000루피가 지원되었습니다.


월례사에서는 지난 2022년 6월 2일(목), 진행된 한국 사업부 정기 월례회 당시 김진우 대표이사님께서 강조하신 ‘현장 관리’와 ‘준비’에 관한 3가지 말씀을 임직원들에게 전파하였습니다.

첫 번째, “제조업에 맞게 모든 문제점은 ‘현장’에서 찾아야 한다.”

두 번째, “물량 증가를 대비하여 불량을 최소화하고 물량 소화를 원활히 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한다.”

세 번째, “삼광이 더욱 롱런하기 위해서는 각 구성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강화 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라는 월례사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끝으로 “한자리에 머무는 회사가 아닌 지속 발전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전 임직원이 자신이 맡은 업무를 100%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는 각오와 “제조 기업은 높은 생산량과 실패 비용 및 재고 절감을 위해 미비한 부분들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라는 각오를 다시 한 번 다졌습니다.


이날 인도 사업부 월례회는 임직원 약 3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손 소독과 거리두기 등 코로나 19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시행되었습니다.

 

<최우수상 수상>



<우수상 수상>



<장려상 수상>



<수상자 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