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현대모비스 멕시코 공장 첫 출하 기원제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15 Hit605


“현대모비스 멕시코 공장 첫 출하 기원제”


2022년 9월 15일(목) 오전 10시, ㈜삼광 2공장에서 현대모비스 신제품 첫 출하 및 사업 발전 기원제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기원제는 ㈜삼광 이인규 부사장, Global 경영제조본부 김철수 부사장 등 약 3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지난 2019년 7월부터 영업 활동이 진행된 GM31XX(콜로라도) 차종의 HVAC과 RADIO BEZEL의 현대모비스 멕시코 공장 첫 출하 기념 및 안정적 양산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된 기원제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지난 2022년 8월 초도를 생산 시작하여 2022년 9월 초도 출하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현대모비스와의 비즈니스 시작으로 2023년 다양한 신규 수주 모델 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2031년까지 생산 및 납품 물량을 수주하여 매출액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원제는 총 점촉부터 망요례까지 총 10단계로 진행되었으며, 기원제 종료 후 음복을 하며 임직원 모두가 안정적인 양상을 기원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납품에 열정적으로 임하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기원제 당시 임직원들은 “금번 프로젝트를 기점으로 다양한 모델들을 개발 진행하여 매출액을 증가시키고 우리 삼광이 더욱 글로벌 기업으로서 뻗어나갈 수 있길 바랍니다. 모두가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여 무탈히 안정적인 양산 생산을 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초격차 및 품격 있는 품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초일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일반 헌례 진행 모습(임직원, 팀장,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