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2022년 사랑의 쌀 나눔 행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19 Hit546


“지역 독거노인 대상 사랑의 나눔 행사 진행”


㈜삼광은 지난 2022년 9월 8일(금), 지역 어르신들께 쌀과 소정의 생활 지원금을 전하기 위해 청솔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삼광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청솔노인복지센터에는 매년 3차례에 걸쳐 쌀과 소정의 생활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삼광에서는 경산시 청솔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였으며, 경산에 위치한 총 10가구의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금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준비된 지원 물품은 쌀 10포대(1포대 20kg)와 소정의 생활 지원금이었으며, 삼광 직원들은 어르신들의 집에 직접 찾아가 따뜻한 덕담과 함께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삼광 직원들의 방문에 반가움을 표한 어르신들은 “매년 수고스러움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잊지 않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해 주시는 쌀과 지원금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경산시 청솔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한 Global 인사지원팀 권희종 매니저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2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르신들을 찾아 뵙지 못했지만, 상황이 호전된 만큼 자주 찾아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사회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