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5월 월례회 진행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9-05-03 13:38:19|Hit : 626



(삼광NEWS)-5월 2일(목) 삼광에서는 5월 월례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금번 월례회는 베트남 법인에서 주관으로 본사와 동관을 화상으로 연결하여 월례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먼저 법인 별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을 하였으며, 이후 대표이사 월례사 순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월례사 서두에 불철주야 제품 생산에 여념이 없는 베트남 법인의 상황을 전하였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들께 따뜻한 안부 전화 한 통 이라도 드려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하였습니다.


오토모티브사업부는 누적 적자로 인하여 힘든 상황을 조속히 안정화 시키기 위하여 전 위너콤  대표이사로 계셨던 정순백 사장을 영입하여 5월 1일부터 삼광오토모티브 대표로 사업부를 이끌어 나갈 것이며, 향후 정대표를 중심으로 빠른 시일 내에 사업 정상화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노력해 달라는 당부를 전달 하였습니다.


대표이사는 차주에 인도를 방문하여 법인 설립을 위한 상황을 파악할 것이며, 앞으로 여러가지 변화를 헤쳐 나가기 위해서는 대표이사 혼자의 힘이 아닌 임직원 전체가 함께 힘을 모아 앞으로 전진하자고 강조 하였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 온 직원들의 능력을 믿고 전진하겠다는 소신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임직원들의 진심 어린 조언을 귀담아 들을 것이며, 애로사항과 힘든 일이 있으면, 언제든 부담없이 이야기 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정을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들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주고받으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는 말을 전하며, ‘기본에 충실하자’는 구호 제창으로 5월 월례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삼광 가족 모두 가정에 화목한 웃음꽃이 피어나길 바라며,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우수 사원 기념 사진 촬영>

왼쪽부터 연동일 과장, 조학래 대리


왼쪽부터 이현국 과장, 송대성 선임, 신화석 과장


왼쪽부터 박태환 과장, 방원찬 과장


<구호를 제창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