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어버이날에 전해진 잔잔한 감동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9-05-09 11:54:22|Hit : 312



(삼광NEWS)-58() 삼광은 어버이날이 다가옴 에도 부모님들을 찾아 뵙지 못하는 해외 근무 임직원들을 대신하여, 임직원들의 부모님 댁에 작은 정성을 전달 하였습니다. 동관, 베트남, 인도의 주재원들은 물론 출장자들을 포함하여 총 119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부모님 댁에 소정의 상품권과 대표이사의 어버이날 감사 레터를 동봉하여 우편으로 전달하였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깊으신 사랑과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자식들이 직접 찾아 뵙고 부모님 가슴에 예쁜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것이 도리이나, 해외 근무로 인해 찾아 뵙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에 임직원들을 대표하여 작은 정성을 표합니다.”라는 내용의 편지를 통하여, 해외 근무로 인하여 부모님을 직접 찾아 뵙지 못하는 부분에 대한 아쉬운 마음과 임직원 부모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 하였습니다.


하루 전날인 57일에 우체국 등기우편을 통해 각 가정으로 발송 하였으며, 가정에 우편물이 전달되기 시작한 금일 오후부터 부모님들께서 자식이 해외에 있어 적적한 마음이 있었는데, 세심한 사장님의 배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는 감사의 전화가 오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삼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 모두 웃음꽃을 피우며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배려와 관심을 표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부모님들 사랑합니다."

 

 

<부모님들의 감사 문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