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6월 월례회 진행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9-06-03 21:03:57|Hit : 331



(삼광NEWS)-6 3() 삼광에서는 6월 월례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금번 월례회는 베트남 법인에서 주관하고, 본사와 동관을 화상으로 연결하여 진행 하였습니다. 먼저 6/1일자로 베트남법인 법인장으로 인사 명령이 된 송종득이사의 사령장 전달 및 법인 별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신규 영입 임원 소개 및 인사가 있었고, 이후 대표이사 월례사 순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그 동안 분야별로 불철주야 노력해 준 결과 안정화되어 가고 있는 베트남 법인의 상황을 알리며, 베트남 법인이 잘 되어야지만 삼광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으므로, 우리의 역량을 집중시켜 정상궤도에 올라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도록 하자는 강한 의지를 밝혔습니다. 베트남 법인 초기에 겪었던 많은 시행착오를 교훈 삼아, 현재 준비 중인 인도법인 설립과 가동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 하였으며, 또한 현재 삼광의 캐시카우 역할을 하며, 최대 성과를 올리고 있는 동관법인의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조금 더 노력하여 삼광의 사업 확대에 큰 역할을 해 주길 바란다고 전하였습니다. 아울러, 오토모티브사업부도 작년 12월부터 박재철 이사 체제로 재편되어 모두가 부단한 노력을 해 온 결과 고질적인 불량에 대한 문제가 많이 개선되어 올 해 들어서는 불량을 현저히 줄이게 되는 성과를 이뤄 냈으며, 올 해에는 반드시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성과를 창출하여 삼광오토모티브 사업의 손익분기점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해보자는 격려 메시지를 전달 하였습니다.


푸르른 실록의 계절인 6월에 진행된 월례회를 통하여 그동안 힘들었던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됨은 물론,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삼광의 저력을 느낄 수 있는 장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협력하고 노력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삼광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상고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 온 더위도 삼광인들의 식지 않는 열정을 꺾지 못할 것입니다.


마지막에 외쳤던 구호처럼 어려운 때 일수록 기본에 충실하고, 역량을 모아 원대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삼광인 모두의 멋진 선전을 기대합니다. 모두 모두 파이팅~!!! 


<베트남법인장 사령장 전달식 사진>

송종득 이사


<우수사원 기념 사진 촬영>

좌측부터 노충현 과장, 강재석 과장, 박상민 차장(대리 수상)


좌측부터 이현오 대리, 최성열 대리, 채미화 반장


전보연 사원


<구호를 제창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