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추석 맞이 지역 소외계층 노인가정 방문,‘따뜻한 정’ 나눠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9-09-06 19:05:34|Hit : 179



㈜삼광(대표이사 김진우) 임직원들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었습니다.


지난 5일, 급작스럽게 소나기가 쏟아지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광 임직원들은 지역 노인복지기관와 연계하여 외로이 명절을 보내실 어르신 가정들을 방문하여 쌀과 함께 소정의 생활 지원금을 전달해드렸습니다.

 

금년 추석에는 자인면, 용성면, 남산면 등 총 10 가구의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을 대상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불편하신 거동과 어려운 살림에도 불구하고, 아들 내외의 이혼 후 장애가 있는 손자를 도맡아 양육하고 계신 어르신의 댁을 방문하여 준비한 소정의 생활지원금을 전달해드리며, 행복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하였습니다.

 

또, 30여 년 전 사별 후 홀로 지내시는 한 어르신께서는 심한 다리 부종으로 인해 거동이 거의 불가하심에도 삼광 임직원들이 방문하자 매우 반갑게 맞이해 주시며, 방문한 직원들에게 물 한 잔이라도 대접해주고 싶어하시는 어르신의 따뜻한 마음에 저희의 가슴 한 켠이 뭉클해졌습니다.

 

 

 

삼광에서는 지난 2009년부터 11년째, 매해 명절마다 지역복지기관과 연계하여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사랑의 도시락 배달, 연말 불우이웃돕기 행사 등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영재 부장(삼광 경영지원팀)은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비록 작은 정성과 마음이지만,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께서 한가위를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경산청솔재가노인지원센터 최흥수 소장은 “갈수록 더 어려워지는 지역경제 및 제조업 경기에도 불구하고, 매해 명절마다 후원 해주신 나눔 활동 뿐만 아니라, 수 년째 꾸준히 결식 노인 가정을 위해 후원금 및 도시락 배달 봉사를 변함 없는 마음으로 지원해주시는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