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지역 대학 주관 취업 박람회 참가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9-09-27 14:50:28|Hit : 245



(삼광NEWS)-926() 대구한의대 삼성캠퍼스 기린체육관에서 ‘2019 대학 리크루트 투어와 함께하는 LINC+ 취업박람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대구한의대학교 LINC+ 사업단과 대구광역시에서 주최하였으며, 대구한의대는 대학의 특화된 전문인재들에게 취업과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삼광을 비롯한 50여개 우수기업들을 초청하였습니다. 행사에 앞서 이날 오전에는 박장호 취업의  대표를 초청하여 대기업과 공기업 등에 합격한 본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하였으며, 이외 대한상공회의소의 직업인성검사(KPI)DHU 입사 서류 경진대회를 진행하여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취업박람회 행사장의 모습> 

 

금번 박람회에는 우수기업 외에 14개 취창업컨설팅관, 이벤트관 등을 운영하여 2,000여명의 학생 및 취업준비생이 행사장을 찾아 취업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다양한 기업들의 채용관과 함께 취/창업컨설팅, 면접이미지컨설팅, 장애학생취업상담 등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관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취업을 도왔으며, 당사에서는 인사담당자(김영재 부장, 신영훈 대리)는 삼광에 찾아온 학생들에게 회사소개와 채용 상담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경산시 하나HRD센터와 연계하여 만든 회사 홍보 포스터를 부스에 부착하고, 회사 리플렛을 방문자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회사에 대한 홍보와 이해를 도왔으며, 행사장 메인 화면과 부스에 태블릿 PC를 통해 홍보영상을 계속해서 상영함으로 참여자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취업박람회장에서 삼광 홍보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모습>

 

또한, 대구한의대 총장(변창훈 총장)은 본 행사에 참석한 기업 부스를 일일이 방문하여 대학은 특성화 교육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창의 융합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대구 한의대의 우수한 학생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부탁 드린다는 인사말을 전하였습니다.

 

금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재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당사의 채용에 대한 궁금증과 현장 면접을 통해 삼광을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시/도 및 지역 대학과 연계하여 회사 홍보와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취업준비생들과의 상담 모습>

 

 

 

 

<회사홍보를 위한 포스터 및 리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