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인도법인 파견예정 직원 대상 외국어 학습 과정 진행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19-10-04 15:20:11|Hit : 395



(삼광NEWS)-104() 삼광에서는 글로벌 사업화 추진에 따라 인도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창 성토작업 진행 중인 인도 현지에 공장을 건설하기까지 1년여 시간이 남아 있지만, 지금부터 법인설립 후 업무 추진에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파견 예정자들에 대한 어학학습의 중요성을 인지하여 국내 어학학습 과정(3개월) 및 인도 현지 어학학습 과정(3개월)을 반드시 이수하여 파견하라는 대표이사의 지시에 따라 과정이 개설되어 1차 수 입과자 5명이 지난 929일 주말에 입국하여, 930()에 오리엔테이션 및 이인규 부사장 주관으로 1차 입과자 5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국내 어학학습 과정은 사외 영어교육 전문학원에서 진행되며, 회화 위주의 학습을 통해 실제적인 업무진행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개인별 정기적인 테스트를 통해 학습진행 상황을 체크해 나갈 계획입니다. 참가자 모두가 회사에서 파견자 육성을 위하여 여러 가지 상황을 배려해 준 부분에 열심히 보답하겠다며, 새벽부터 학습하겠다는 열의를 보인 가운데 과정이 시작되었으며, 전문강사의 회화 수업 진행에 흥미를 가지고 학습하고 있습니다.

 

주재 파견 예정자 총 27명을 대상으로 3개 차수로 진행될 어학학습 과정은 1(’19. 10~12) 5, 2(’20. 1~3) 10, 3(’20. 4~6) 12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상자 모두가 열심히 학습하여 글로벌 삼광을 이끌어가는데, 큰 활약을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1차 입과자] : 배성우과장, 신민우과장, 이태성과장, 전병희대리, 권오석대리 

 

 

<교육 전 부사장 주관 간담회 진행 모습>

 

 

<영어 회화 교육을 받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영어 회화 교육 교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