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광 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삼광중문사이트삼광영문사이트삼광일문사이트
HOME 홍보센터삼광뉴스
지금 인도는
작성자 : 관리자

Date : 2020-06-03 10:08:53|Hit : 713



인도 법인은 6월 1일부로 지속 된 Lockdown(이하: 봉쇄조치)이 단계적 해제(Unlock 1.0)로 변경 되어 70여일간의 긴 재택근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러나 완전 종료가 아닌 기존 Lockdown의 연장 개념이며, 지속된 경제활동 마비로 인한 실업자의 급격한 증가로(약 1억 2천만명) 경제활동을 재개하여 실업률을 해소하고자 봉쇄 조치를 일부 완화한 상황입니다.


각종 제조 및 건설 등 기존대비 33%선에서 재개가 허가된 상황이나(단. 대형쇼핑몰 등 불가), 일부 규제 완화 및 이동 허가 이후,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누적 확진자 약 20만명, 사망자는 약 5,608명, 완화 이후 일 평균 8천명 증가), 지속된 주 및 지역간 이동 금지로 인하여, 각종 식자재 및 생필품의 가격 역시 지속적으로 인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크게 해소되지 않고 지속됨으로서 고향으로 귀향 코자 하는 사람은 지속 증가 중이며, 이러한 과정에 폭염과 허기로 지쳐 죽는 사람들이 속출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폭발적 확진자 증가세의 인도>


<귀향 버스 탑승을 위해 몰려있는 노동자>

한편, 코로나19는 TF인원 및 동종업계 관계자들이 위치한 곳에서도 계속 발생 중입니다. 3월 까지만 해도 G. Noida에서 제일 활발한 곳인 Alpha 1(숙소 근처 상업지구) 구역은 확진자 발생 후 완전 봉쇄 조치 (레드존)로 적막만 흐르고 있는 상황이며 일부 운영(제조 및 건설)이 가능한 현재 당사 건설현장에서 약 4㎞ 떨어진 구간에 위치한 중국계 모바일 업체 Oppo에서는 9명의 확진자가 발생(5월 18일)하여 폐쇄 명령이 내려졌으며, 인근 VIVO 역시 다수의 확진자가 발생한 상황입니다.


<Lockdown 전·후 상업지구 비교>

Lockdown기간 중 배포된 가이드라인(5월 18일) 기준에 맞춘 공사재개 승인 조치로 일부 공사를 재개할 수 있었으나, 각종 설비 및 자재류 이동이 금지된 상황으로 현장 內 보유중인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공사 진행중에 있으며, 추후 봉쇄조치 해제 시 즉각적인 자재 및 설비 투입을 위해 관련 업체 방문 및 발굴하고 있습니다.


<조성제 이사 주관 공기 단축 아이디어 미팅>


<추후 원활 한 자재 수급을 위한 업체 방문, 발굴>


<가이드 라인 배포 후 소방 및 STP 공사>



<지하수 공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현장 출입 시 발열 검사>


<현장 內 소독>


<H빔 기초공사 강도 점검>

현재 주어진 여건 과 환경은 많이 어렵지만 서로 의지하고 합심하여 인도 법인이 훗날 글로벌 삼광의 돌파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는 변함이 없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여러 상황의 장기화로 피로감이 쌓이시겠지만 모두들 이겨내시고 이 위기를 잘 극복해내시길 기원합니다.


<재택근무 종료 후 사무실 정비 및 소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