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11년 12월 1일 (주)삼광 창립기념일 이벤트 Author사내기자 Date2011.12.06 Hit3481
Attached file img 2011년 12월 1일에는 당사의 11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사내 식당에서 진행된 이번 창립기념일 이벤트는 중식식사 후 이벤트 뽑기를 통한 창립기념일 선물을 증정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1등 에버랜드 이용권 TICKET을 비롯하여, 많은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연일되는 업무로 충분하고도 성대한 이벤트는 아니었지만, 조금이나마 전임직원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작지만 마음풍족한 이벤트가 되기를 바라며 준비하였으며, 이번 행사에 1등으로 당첨된 생산경영팀 조립파트 심금화 사원에게 다시한번 당첨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는 남은 12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후회없는 2011년이 될 수 있기를 전임직원 모두가 끝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며, 2012년 한해도 목표달성을 위한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힘을 합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끝으로 행사를 위해 진행에 도움을 주신 경영관리실 이하 직원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