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Author사내기자 Date2020.12.31 Hit1446
Attached file img

“2020년 한해도 수고하셨습니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2020년, 경자년 한해의 마지막날 입니다.
지난 한해는 코로나 19라는 초유의 사태로 인해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습니다. 말그대로 코로나가 만들어낸 팬데믹 상황 속에서 한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불확실한 사건들이 연속되는 위기의 한해였습니다.


다행히도 우리 삼광은 확산 초기부터 맞서 대응하며, 단 한 명의 확진자도 없이 우리의 삶을 굳건히 지켜내고 있습니다.
국내/외 삼광인 모두가 코로나 대응 시스템을 구축하며 방역에 힘쓰며 안전한 사업장으로 지켜내는 것, ‘위기일 때 마다 단결된 힘을 보여주는 삼광’을 볼 수 있는 한해 였습니다.
이런 위기의 순간마다 묵묵히 소임을 다해 준 삼광 가족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삼광뉴스에 더 좋은 소식만 가득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새해는 마스크 대신 따뜻한 미소로 인사 나눌 수 있는 행복한 한해가 되길 소망하며, 삼광 가족 모두의 가정에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성실과 부지런함을 상징하는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한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1년 Global 삼광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