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환경개선공사 현장 Author사내기자 Date2021.01.05 Hit1404
Attached file img

“일하기 좋은 사업장을 위한 삼광 환경개선공사 현장”


(주)삼광은 현재 국내 사업장의 대대적인 환경 개선 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사내 복지의 일환인 일하기 좋은 사업장 조성을 목표로 계획된 본 프로젝트는 지난 12월 16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진행 중에 있으며, 각 사업장 구내 식당, 층별 복도, 각 사무실, 탈의실 등 근무환경 개선과 편의증진을 위한 방향으로 전면 리모델링 될 예정입니다.


삼광 본사 식당은 오는 1월 8일, 2층 사무실은 1월 15일 준공 될 예정이며, 이후 본동 1층 접견실과 회의실 및 전산실이 착수되어 2월 중순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4공장 식당은 공사 마무리 단계로 1월 4일부터 오픈하여 사용되고 있으며, 본사 식당은 완공 전까지 대강당을 임시 식당으로 사용해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층 사무실을 사용하던 개발/품질팀과 제조지원팀은 각 임시 사무실을 조성하여 업무를 수행하며 바뀐 사무실로 복귀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조지원팀 김현섭 과장은 “좁은 임시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지만, 완공될 새로운 사무실을 생각하면 힘들지 않다.”며, “더 즐겁게 일하며 좋은 업무 효율을 낼 수 있는 사무실에서 일할 날이 기다려 진다.”는 기대의 뜻을 밝혔습니다.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는 ”더 좋은 환경을 직원들에게 조성해주기 위해 진행하는 공사이니 만큼, 공사 기간동안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양해를 부탁한다.”며, “공사기간 가장 중요한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작업을 진행해 달라.”는 뜻을 전달했습니다.


공사 후 확 달라진 삼광의 모습을 기대하며, 공사 기간 동안 소음 등 다소 불편한 점이 발생하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도 나날이 바뀌어 가는 삼광의 모습을 소개하는 뉴스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삼광 환경개선공사 현장>

공사 마무리 단계의 4공장 식당


깔끔한 분위기로 바뀌고 있는 본사 복도


본사 구내 식당 공사 현장 (공사 진행율 75%)


본사 2층 사무실 공사 현장 (공사 진행율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