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 건강검진 시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01.06 Hit1367
Attached file img

”건강이 경쟁력입니다.”


삼광 베트남사업부는 매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정기 건강검진(1회/년) 및 특수직 근무자를 대상으로 특수 건강검진(2회/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건강검진은 사업장에 직접 의료진이 방문하여 정기 건강검진과 일부 특수 건강검진으로 나뉘어 진행하였습니다.


일반 검진은 6월 이후 입사자 총 2,600여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검진 당일 공복을 유지하고 격렬한 운동과 음주를 자제해 달라는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검진내용으로는 신체검사, 이비인후과, 내과, 혈액, 간염 등의 다양한 검진을 실시하였습니다.


특수 검진은 EHS, 도장, 조립, 품질, 제조지원 직원 380명을 대상으로 엑스레이, 청각, 직업병 등의 검진을 통해 그동안 확인 하지 못한 개인의 건강을 체크하고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건강검진을 받은 직원들은 “항상 직원 건강을 위한 회사의 배려에 감사드리고, 평소 건강에 대한 관심이 떨어져 있었는데 이번 계기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었다.” 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은 항상 직원들의 건강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건강이 제일이다.’ 라는 마음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임직원들의 건강 유지와 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예방 활동과 검진을 전개해 갈 계획입니다.


<검진을 진행하는 직원들의 모습>